• 교환 및 환불 절차 안내
    OLDE | 20.03.31
  • - 교환 및 반품 안내

     

     (1)공통사항

     

      - 반품/교환을 원하실 경우 우체국 고객센터(1588-1300) 또는 우체국 사이트에 접속 후 '반품 예약 접수'를 통한 '착불' 접수 부탁드립니다.

      - 우체국 방문 접수를 희망하실 경우도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    - 반품 비용은 환불금에서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. (무료 배송으로 받은 제품 반품 시 왕복 택배비 차감 후 환불 처리)

      - 입고 후 1~2일 내 결제수단을 통해 환불됩니다.

      - 상품 도착일 포함 7일 내에 자사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 환불은 불가하며 도착한 제품은 반송 처리되니 양해바랍니다.

      - 동일 제품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타제품으로 교환을 원할 시 받으신 제품 환불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

      - 구매한 제품 중 일부를 반품하는 경우(부분취소) 사용한 적립금도 함께 환불 처리되는 점 양해바랍니다.

     

      - 교환 건의 경우 택배 봉투 겉면에 '교환신청'이라고 적어주시면 더욱 빨리 교환 출고됩니다.

     

      - 교환 신청 시 아래 교환 택배비 전용계좌로 6000원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 / 편의점 택배의 경우 선불로 보내주신 후 3000원 입금.

     

      - 올데 교환 택배비 전용 계좌 : 국민은행 / 427901-01-381489 / 주식회사 올데

      - 우체국 이용 반송지 : 서울시 광진구 강변역로2 서울광진우체국 소포실(두마로) / 070-7799-6469 (발신 전용 전화로 통화를 통한 C/S는 불가능 합니다.)

      - 타 택배사 이용 반송지 : 서울시 광진구 긴고랑로 41-1 4층 / 070-7799-6469 (발신 전용 전화로 통화를 통한 C/S는 불가능 합니다.)



     (2)판매자사유 반품/교환

     

      -불량, 오배송 등 판매처의 사유로 인한 반품/교환비용은 무상으로 처리됩니다.

      -불량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: 배송 시 발생된 상품의 구김

            재봉실밥이 일부 정리되지 않은 경우

            원단 특유의 냄새

            사이즈 측정 방법에 따른 표기된 사이즈와의 1~2cm오차

            패턴&헤짐 상품의 경우 위치와 디테일의 차이가 나는 경우

           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발생 될 수 있는 색상 차이

                   

     (3)반품/교환이 불가한 경우

     

      -접수기간이 경과했을 경우

      -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(향수, 세탁 등)

      -악세사리 및 흰색 티셔츠


     (4) 휴대폰 결제 이용 시 취소 및 환불 관련 안내


      -휴대폰 결제의 경우 사용중인 PG사 정책상 부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      -당월이 지난 주문 건의 취소는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으로 무통장 취소됩니다.

      -여러개 상품 주문 시 부분 취소가 불가능하며 부분 취소를 원하실 경우 수수료(3.8%)를 제외한 금액을 적립금으로 환불해드릴 수 있습니다. (현금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)

      -휴대폰 결제는 당월에 한해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. / ex) 1월 1일에 주문해주신 경우 1월 31일까지 환불 요청 제품이 올데에 도착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  -1월 31일에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여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1월 31일 당일만 취소가 가능하며 2월 1일부터는 결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  • 첨부파일
  • password